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정책/사업정보도우미

 
 
성공을 성취하도록 e기업사랑센터에서 도움을 드립니다.

무한경쟁 생존에 꼭 필요한 기술, 개발된 기술의 활용과 응용으로 만들어지는 제품, 소비자를 연결하는 마케팅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만나게 되는 여러문제를 보다 쉽게 풀어갈수 있도록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모든 사항을 지원합니다

자금/보증

자금/보증
자금

충청북도의 산업기반을 이루고 그 핵심 역할을 하게 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체질을 개선하고 국제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충청북도에서는 창업 및 경쟁력강화 사업자금 및, 벤처 기술우수 중소기업 특별지원 자금, 소상공인 육성지원 자금 등등 많은 지원정책을 알려드립니다.

충북 경제 발전을 위한 다양한 도내 중소기업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보증

충청북도 내 중소기업에 대한 신용보증 지원정책으로 창업 및 경영안정 지원을 해 드립니다. 또한 관련 자료 및 기타 지원 등의 다양한 자료를 알려드립니다.

도내 중소기업 신용보증 지원에 대한 창업 및 경영안정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기술인력

기술인력
기술

충청북도 내 중소기업들이 보유한 우수 기술이 상장되는 것을 지원하고 개발 기술의 제품화 ,사업화 촉진을 위하여 기술력을 지원하는 사업을 선별해 알려드립니다.

우수 기술들이 상장되는 것을 지원하고 사업화 촉진을 위한 기술지원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인력

2만불 시대를 열어 갈 활력있고 창조적인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인력난 해소 및 인적자원개발을 위해 다양한 자료를 알려 드립니다.

창조적인 기업 육성을 위한 인력 해소 및 인적자원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판로/수출

판로/수출
판로

대외 홍보부족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제품을 발굴하여 각종 홍보매체를 통해 홍보함으로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지원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기업을 홍보함으로써 판매 부족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수출

충청북도 내 중소기업 수출제품의 브랜드, 기술 등, 차별화가 필요한 상황으로 기업별 맞춤형 브랜드 육성계획 및 다양한 지원정책으로 각 기관별 자료를 알려드립니다.

기업별 수출 브랜드 육성계획 및 다양한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정보화/SW/통신

정보화/SW/통신
정보화

다양한 기업군에서 경영혁신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지원 할 수 있도록 정보화 관련자료 및 서식을 알려드립니다.

정보화 성장동력을 갖춘 기업들을 위한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SW

우수 충청북도 내 SW를 발굴하여 제품에 대한 지원 및 품질향상을 시키고자 지원하는 정책으로 여러 기관의 자료를 알려 드립니다.

도내 중소기업 S/W품질향상을 위한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통신

충청북도 IT정보의 체계적 관리 및 공유를 목적으로 연구결과물의 공동 활용 극대화를 위한 시장 및 산업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IT정보의 체계적인 관리 및 활용 극대화를 위한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창업/벤처/소상공인

창업/벤처/소상공인
창업

창업지원을 통해 신규 산업의 균형 발전을 지원하며, 그에 대한 사업안내와 관련 자료를 알려드립니다.

신규 산업의 균형 발전을 위한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벤처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에 의한 벤처기업 확인 업무와 관련하여 벤처 기업에 도움을 주고자 그에 관련된 자료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벤처 기업에 도움 주기 위한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소상공인

기업운영 및 경영난 해소를 위한 관련된 자료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기업운영 및 경영난 해소를 위한 정책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바로가기

 

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