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기업지원자료

판로/수출자료

게시판 보기
이베이코리아, 중소상인 판로 확대·경쟁력 확보 앞장
분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19
조회수 115
온라인 판매 박람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전국 23개 업체 선정 시상

이베이코리아가 지역 기업과 중소상인의 판로 확대와 경쟁력 확보에 앞장서고 나섰다.

이베이코리아는 15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행정안전부와 10년 째 주최하는 '제 10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시상식을 진행했다.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는 국내 유일의 온라인 판매 박람회로 지역 특산물, 중소상공인, 소셜 기업의 판로 확대 및 새로운 성장 동력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마련됐다.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총 279개 업체가 G마켓과 옥션에서 상품을 판매해 총 100억원의 실적을 거뒀다. 

또 지난해부터 신설된 거래의 혁신 부문과 소셜임팩트부문, 베스트파트너부문을 비롯해 총 8개 부문에서 전국 각지의 우수 사례 23개 업체를 최종 선정하고 총 5900만원 상당의 시상금(지원금)을 전달했다. 

올해는 이베이코리아 대표상을 비롯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 3개 부처 장관상도 수여했다. 

취업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해 양배추즙을 생산하는 사회적기업 ㈜장애인장학사업장과 잔다리마을공동체농업회사법인㈜이 행정안전부 대상을 수상했다.
 
통영 멍게 어장을 하는 수산업체 '이순신수산'이 해양수산부 대상, 농업회사법인 권도영 알로에 주식회사 등이 농림축산식품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후원하는 친환경 생리대 팬티 생산업체 '제이앤제이 크리에이션'이 거래의혁신부문, 경력단절 여성이 모인 온라인 창업 '동일에프앤비'가 소셜임팩트부문에서 이베이코리아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실 정경열 실장은 "앞으로 중소 판매자들에게는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고객들에게는 전국의 우수한 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일
트위터 페이스북 밴드 네이버 카카오스토리
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