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수출전략형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제작지원 시범사업 공고 도움말 | ||||||||||||||||||||||||||||||||||||||||
지원기관 | 한국전파진흥협회 | 사업기간 | 2017-08-29 ~ 2017-09-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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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전통적 광고산업에 첨단 ICT 기술을 접목하여 실감형 디지털 광고를 신시장 창출 및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수출전략형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제작ㆍ운영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 민간기업,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 지원자격 제한없이 신청 가능 ☞ 총 예산 6억 중 최대 6억 지원 지원분야 및 대상ㅇ 지원 대상
- 민간기업,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 지원자격 제한없이 신청 가능 지원조건 및 내용ㅇ 지원 예산
- 총 예산 6억 중 최대 6억 신청 가능하며, 1~2개 프로젝트 선정 예정 ㅇ 지원내용 - 수출전략형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제작·운영 프로젝트 ㆍ 하드웨어 : 광고물에 사용 될 디지털미디어 하드웨어로 초대형 멀티비전, 굴곡·히든 및 무빙스크린 등 첨단 ICT 기술이 결합된 하드웨어 ※ 스크린 소재 및 구현방식은 LED, 홀로그램, 프로젝션 등 제한 없음 ㆍ 소프트웨어/서비스 : AR, 모션 인식, 인터랙션, 오감 기술 등 결합 우대, IoT·5G 등 네트워크 연동형 원격 통합 서비스 가능 ㆍ 콘텐츠/운영 : 해당 옥외광고 플랫폼을 대표하는 첨단 ICT 기술이 결합된 콘텐츠로, 해당 시스템 유통·판매를 위한 레퍼런스로 활용 가능 ※ 정부지원금은 상업광고 불가, 미디어아트, 공공·공익 콘텐츠 제작 ㅇ 신청 요건 - 사업자 부담금(현금)은 총사업비의 50% 이상 매칭 ※ 사업자의 부담금 비율이 높을수록 가점 부여 ※ 선정된 사업자와 협약시, 신청금액과 달리 국고 지원액을 조정할 수 있음 - 국내·외 광고 사업권 확보가 가능한 사업자가 콘텐츠?S/W?H/W 제작사와 컨소시엄 필수 ※ 단, 광고 사업자가 콘텐츠·S/W·H/W 자체제작이 가능한 경우 단독지원 가능 - 개발된 콘텐츠의 활용에 대한 해외진출 사업화 계획서 제출 ㅇ 사업기간 - 2년 사업으로 진행 ㆍ 1차 년도 사업종료 : 협약일로부터 ‘17. 12. 15일 까지 ㆍ 2차 년도 사업종료 : 협약일로부터 ‘18. 12. 14일 까지 ※ 1차 년도 종료 후 평가를 통해 2차 년도 계속 지원 여부를 결정 ※ 사업계획에 따라 2차 년도 조기 종료 가능 지원절차
신청방법 및 서류주관기관 담당부서 및 담당자
접수기관 담당부서 및 담당자
기타사항※ 자세한 사항은 한국전파진흥협회(www.rapa.or.kr)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참조(☞바로가기)
문의처ㅇ 한국전파진흥협회
- 배성진 대리(Tel : 02-317-6145, E-mail : sjbae@rapa.or.kr) - 곽정수 대리(Tel : 02-317-6166, E-mail : gjs@rapa.or.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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